실시간 뉴스


'원라인' 임시완, 현장의 모범생 되다…대본 연구 삼매경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이자 '열공' 아이콘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원라인'이 연기 변신을 예고한 임시완의 열정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7일 NEW는 '원라인'(감독 양경모, 제작 ㈜미인픽쳐스, ㈜곽픽쳐스)의 배우 임시완의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선보였다.

영화는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임시완 분)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대본을 한시도 손에서 놓지 않는 임시완의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사기계의 샛별 민 대리 캐릭터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그는 현장에서 그 누구보다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캐릭터에 생생한 숨결을 불어넣기 위해 양경모 감독과 끊임없이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나눴고, 맛깔 나는 대사의 맛을 살리기 위해 대본을 꼼꼼히 살피며 사전 준비에 임했다. "연기에 있어서 준비성이 철저하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나도 많이 배웠다"는 배우 진구의 말처럼 임시완은 촬영 현장에서 모범생 그 자체였다는 전언이다.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손꼽힐 만큼 꽃미소로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는 항상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치밀한 분석과 노력으로 사기계의 샛별 민 대리로 변신했던 임시완의 열정에 기대가 쏠린다. 영화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라인' 임시완, 현장의 모범생 되다…대본 연구 삼매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