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영석PD 新예능 '윤식당', 24일 첫 방송…'신혼일기' 후속


인도네시아 발리 배경으로 특별한 한식당 이야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나영석PD의 신규예능이 베일을 벗었다.

tvN 새 예능 '윤식당'(연출 나영석, 이진주)이 오는 24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한다.

'윤식당'은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3인방 윤여정-이서전-정유미의 신선한 조합과 나영석PD가 지금까지 선보여왔던 예능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이번 신규 예능에서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새로운 곳에서 시작하는 색다른 일상을 담을 계획이다. 누구나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서 나만의 작은 가게를 열어보는 꿈을 꾸곤 한다는 생각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촬영지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한적한 여유로움으로 다이버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천국이라 불리는 곳이다. 그곳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작은 한식당을 내고 특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윤식당'은 '신혼일기' 후속으로 24일 금요일 오후 9시2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영석PD 新예능 '윤식당', 24일 첫 방송…'신혼일기' 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