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봉순' 감독 "박보영 연기, 놀랍고 즐거워"


"박형식, 이번 드라마도 더 우뚝 설 것"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의 이형민 감독이 배우 캐스팅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22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형민 감독과 배우 박보영, 박형식, 지수가 참석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연출을 맡은 이형민 감독은 "젊은 세 배우와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너무 착하다"며 "박보영보다도 지수와 박형식이 더 친한 것도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과 같이 일해서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감독은 박보영과 평소에도 함께 작업하길 원했다고 알리며 "영화, 드라마를 보며 언젠가 같이 꼭 박보영과 일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 만나 너무 행복하다. 박형식, 지수도 그러한데 박보영과 만나 많이 행복하다"고 말해 다시 배우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박보영에 대해 "참 좋은 배우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한 이형민 감독은 "자연스러우면서 그 상황에 맞는 정확한 딕션을 하는 게 참 힘들다"며 "그런데 현장에서 놀랄 때가 많다.지문에 적힌 것도 그렇지만 아주 사소한 것들도 '어떻게 저렇게 하나' 싶다. 박보영 연기하는 것을 보면 즐겁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박형식과 지수 캐스팅에도 큰 기쁨을 드러냈다. 이형민 감독은 "박형식은 신인 시절에 했던 드라마를 보며 눈빛이 좋다 생각했다. '화랑'에서도 반응이 좋았고 이번 드라마를 거쳐 더 우뚝 서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이어 "지수도 캐스팅 과정에서 카페에서 만났는데 느낌이 너무 좋더라"며 "이웃에 있는 반듯한 대학생 같았다. 장난기도 많고 젊은 친구들이 모여서 시너지가 잘 담길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봉순' 감독 "박보영 연기, 놀랍고 즐거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