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기세등등 bbq, 축 처진 ROX 상대로 5승 도전


다크호스 아프리카 2대0 완파…연패로 허덕이는 ROX와 일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연패를 끊으며 반등에 성공한 bbq 올리버스가 최악의 부진에 빠진 ROX 타이거즈와 일전을 펼친다.

ROX와 bbq는 19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2연패 하며 고전하던 bbq는 다크호스 아프리카 프릭스를 2대0으로 완파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마린' 장경환의 캐리력을 억제하는 한편 전반적인 운영과 한타에서 아프리카를 압도했다.

가장 고무적인 것은 시즌 초반 보였던 bbq의 활발한 움직임이 되살아났다는 것이다. 롱주 게이밍과 SKT T1에 무기력하게 패할 때와 다르게 bbq는 주도권을 잡고 아프리카를 계속 흔들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4승 고지에 오르면서 bbq는 3위 싸움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마침 이번에 만난 상대는 9위 ROX다. bbq로서는 승리를 쌓을 절호의 기회를 잡은 셈이다.

현재 ROX는 최악의 부진에 빠져 있다. 콩두에 2대1 역전승한 이후 5연패하며 강등권까지 밀려났다. 운영, 교전, 한타 모두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선수 간 호흡이 맞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bbq는 아프리카를 완파했을 때처럼 상대를 계속 흔들며 압박하면 된다. ROX가 자신의 문제점을 보완하지 못했다면 손쉬운 승리가 예상된다.

1라운드 후반에 접어들면서 어느 정도 순위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3위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bbq는 반드시 이번 경기를 잡아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기세등등 bbq, 축 처진 ROX 상대로 5승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