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등래퍼' 제시 "'언슬2'와 동시간 경쟁, 언니들 응원"


10일 '고등래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제시가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호흡을 맞췄던 언니들과의 경쟁에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엠넷 '고등래퍼'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제시는 자신이 시즌1에 출연했던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와 동시간대 경쟁을 하게 된 것에 대해 "두 프로그램 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제시는 "김숙 언니와 홍진경 언니가 잘 이끌어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응원한다. 언니들이 정말 따뜻하다. 정말 많이 보고 싶은데 프로그램 자체가 정말 다르지 않나. 저는 걱정하지 않는다. 제가 없어도 잘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고등래퍼'는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를 성공으로 이끈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의 거침 없는 이야기는 물론, 학교에서의 문화를 힙합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주고 대중에게 힙합의 긍정적인 면을 조명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10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등래퍼' 제시 "'언슬2'와 동시간 경쟁, 언니들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