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네시스,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대회 총 상금 국내 최대 규모인 15억, "한국 프로 골프 활성화 기여"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신규로 개최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오토웨이타워에서 KPGA와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개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총 상금은 우승 상금 3억원을 포함해 15억원이다. 이는 KPGA 코리안투어 단독 주관 대회 중 역대 최대 상금 규모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올해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 제네시스 차량과 함께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의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정규대회 외에도 고객 초청행사인 아마추어 대회, 유소년 대회 등을 진행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대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대회 기간 대회장 내 제네시스 보유 고객 대상 특화 라운지를 마련하고 고객 참여형 자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브랜드 출범 이후 KPGA 사상 최초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KPGA 코리안투어에서 포인트별 상위 10명에게 보너스 상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상금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프로 골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KPGA 코리안투어 정규 대회인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신규 개최 및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국내 최고의 선수와 고객이 만들어가는 최고의 골프 대회로 만들어 한국 프로 골프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서부 LA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인 '제네시스 오픈'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해 해외에서도 본격적인 골프 마케팅을 시작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