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하늬 "김태희 결혼식 부케는 오해…작품에 충실"


윤계상과 결혼 임박? "혼기 된건가" 웃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하늬가 결혼 임박설이 흘러나오고 있는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하늬는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이하 역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하늬는 배우 윤계상과 공개 열애 중으로, 최근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가 됐다.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시선을 받은 것.

이에 이하늬는 "기사와 달리 부케는 제가 받은 것이 아니다. 메인으로 부케를 받은 분이 있고, 곁다리로 식장에 있는 꽃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계속 결혼을 언제 하냐고 물어본다. 혼기가 된건가"라고 웃으며 "일단 작품에 충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하는 '역적'은 허균의 소설 '홍길동전'에 박제된 인물이 아닌 새로운 홍길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1500년 연산군 시대에 실존했던 인물 홍길동의 삶을 재조명하는 드라마로,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역적' 연출은 MBC '킬미, 힐미'의 김진만 PD가 맡았고 '제왕의 딸 수백향'을 통해 필력을 인정받은 황진영 작가가 집필했다. 윤균상과 채수빈, 김상중, 김지석,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오는 30일 '불야성' 후속으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하늬 "김태희 결혼식 부케는 오해…작품에 충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