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 23일부터 예약 시작


예약판매특전으로 25주년 기념 메달과 콜렉터즈 카드 증정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2월23일 PS4와 PS비타 버전으로 일본과 동시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

예약 판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예약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전을 제공한다.

특전은 강화파츠와 자금을 입수할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 'V 크리스털'의 프로모션 코드를 비롯해 '슈퍼로봇대전 V'의 한글 로고와 2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한국 한정 특제 기념 메달, 오리지널 기체 '뱅 레이'와 주인공 캐릭터 '무라쿠모 소지' '키사라기 치토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 등이다.

초회동봉특전으로는 게임 초반 도움이 되는 강화파츠와 자금을 입수할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과 '슈퍼로봇대전 V'의 오리지널 테마, 스페셜 참전 로봇 '그룬거스트'와 '휘케바인'을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예약 기간이 끝나도 2월1일부터 발매일 전까지 초회동봉판의 예약 판매는 계속되며, 이 기간 게임을 예약한 사람에게는 'V 크리스털'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이어 한글화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V'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25주년 기념 작품 제2탄으로, 이번 타이틀의 'V'는 'Voyage(여행, 항해)'의 뜻을 담고 있다.

총 26개의 로봇 애니메이션이 등장하는 이번 작품에는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스컬 하트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강철의 7인 ▲용자특급 마이트가인 ▲진 마징가 ZERO VS 암흑대장군 ▲우주전함 야마토 2199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등이 새롭게 참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 23일부터 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