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지민, 전과자로 파격 변신…영화 '미쓰백' 출연 확정


이희준과 호흡, 이지원 감독 연출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배우 한지민이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다.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한지민이 영화 '미쓰백'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미쓰백'은 실화를 모티브로 참혹한 세상에 맞서 소녀를 구원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키고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영화 '밀정'에서 여성의열단원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지민과 최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희준이 주연 캐스팅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은다.

한지민은 극중에서 세상을 헤쳐가며 거칠게 살아가다 전과자가 된 여자로 분해 이전과는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지민이 연기할 캐릭터는 전과자라는 꼬리표가 주는 세상의 편견 속에 누구에게도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은 채 살아가다 한 소녀를 만나 그녀를 구원하기로 결심하는 인물이다.

이희준이 캐스팅된 역할은 극중 한지민에게 연민과 사랑을 품고 있는 인물로 세상의 불합리에 맞서려는 그녀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지켜주려 하는 남자이다. 둘의 시너지가 실화를 모티브로 한 감동 깊은 드라마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쓰백'은 단편 '그녀에게'로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은 이지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제작 영화사배, 공동제작 위더스필름으로 2월 초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민, 전과자로 파격 변신…영화 '미쓰백'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