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씨엘씨 "포미닛 연상? 데뷔 전부터 롤모델이었다"


17일 새 미니앨범 '크리스타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포미닛을 연상 시킨다는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씨엘씨는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다섯번째 미니앨범 '크리스타일(CRYSTYLE)'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이날 씨엘씨는 "음악도 변했고 콘셉트로도 변했다. 180도 변화했다. 저희도 많이 기대했다. 많이 준비한 앨범이다. 데뷔 때보다 떨린다. 걱정을 많이 했다"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씨엘시는 "그동안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했다. 이제 3년차라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시기가 되지 않았나 싶어 의견을 냈다. 하고 싶은 콘셉트이기도 했다. 앞으로도 귀여운 콘셉트나 센 콘셉트나 다양한 시도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걸크러쉬' 콘셉트가 포미닛을 연상 시킨다는 반응에 대해 "데뷔 전부터 롤모델이 포미닛이었고, 같은 회사 식구였다. 그래서 포미닛 선배들의 색깔이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씨엘씨의 새 앨범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같은 소속사 선배 현아가 타이틀곡 작사 뿐만 아니라 안무, 전체적인 퍼포먼스와 이미지 콘셉트, 스타일링까지 후배를 위해 다방면에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한편, 씨엘씨는 이날 0시 새 앨범 '크리스타일'을 발매했으며, 오는 18일 '쇼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씨엘씨 "포미닛 연상? 데뷔 전부터 롤모델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