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엘씨 "현아, 작사·스타일링 도움…잘 소화하고파"


17일 0시 미니앨범 '크리스타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현아에 고마움을 표했다.

씨엘씨는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다섯번째 미니앨범 '크리스타일(CRYSTYLE)'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이날 씨엘씨는 "음악도 변했고 콘셉트로도 변했다. 180도 변화했다. 저희도 많이 기대했다. 많이 준비한 앨범이다. 데뷔 때보다 떨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씨엘씨는 현아에 고마움도 드러냈다. 같은 소속사 선배 현아는 타이틀곡 '도깨비' 작사 뿐만 아니라 안무, 전체적인 퍼포먼스와 이미지 콘셉트, 스타일링까지 후배를 위해 다방면에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했다.

씨엘시는 "현아가 직접 작사를 해줬다. 좋아하는 상대의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의 마음을 담은 톡톡 튀는 곡이다. 저희 앨범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제스처까지 다해줬다.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다. 멋지게 소화를 하고 싶다. 그만큼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씨엘씨는 "현아 언니 사랑해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고, 막내 은빈은 "현아 선배님이 짜장면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용돈을 털털 털어서 짜장면을 사주겠다"라며 귀여운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씨엘씨의 새 앨범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씨엘씨는 이날 0시 새 앨범 '크리스타일'을 발매했으며, 오는 18일 '쇼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엘씨 "현아, 작사·스타일링 도움…잘 소화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