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헬로비너스, ‘미스테리어스’ 컴백 무대 '비밀요원 매력'


걸크러시에서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팔색조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의 첫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1년 6개월만에 화려하게 귀환했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 첫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비밀요원(Secret Agent)’으로 완벽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헬로비너스는 트렌치코트와 하프 스커트를 믹스 앤 매치한 의상을 입고 세련된 군무를 보여주며 무대 내내 남다른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비밀요원’의 모습을 표현하는 ‘저격 댄스’와 웨이브를 포인트로 한 ‘인어 댄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걸크러시에서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트로 그려낸 강렬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 잡았다.

이번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는 스윙 장르에 휘파람, 드럼 등 레트로 요소가 가미된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팝 댄스 곡이다. 경쾌한 멜로디의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이번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비너스, ‘미스테리어스’ 컴백 무대 '비밀요원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