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킹' 류준열 "동안 조인성과 친구 연기, 부담 없었다"


"조인성, 영화 보며 어깨 두드려 줘…안도감 있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류준열이 '더 킹'에서 조인성과 친구 호흡을 나눈 소감을 알렸다.

12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 제작 우주필름)의 언론 배급 시가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과 배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이 참석했다.

영화는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극 중 류준열은 조인성이 연기하는 인물 태수의 조력자 두일 역을 연기했다. 실제로는 나이 차가 있는 두 배우가 고향 친구로 분했다. 이에 대해 류준열은 "조인성 선배가 동안이라 제가 큰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얼마나 하모니가 있을지를 고민했다"며 "연기하는 데 앞서 형과 동생이기 전에 후배와 선배로서 어려움이 해소되는 것이 관건 같았다"고 덧붙였다. 류준열은 "다행스럽게 이해해주셔서 굉장히 따뜻하게 대해주셨다"며 "현장에서 편하게 해줬다"고 돌이켰다.

이날 시사에서 영화를 함께 보며 조인성의 따뜻한 격려를 얻었다는 이야기도 했다. 류준열은 "영화를 같이 봤는데 중간에 두일과 태수가 함께 나오는 장면에서 굉장히 뿌듯해하시면서 어깨를 두드려주신 순간이 있었다"며 "그것이 영화를 찍으며 잘 표현됐다는 생각으로 이어져 안도감이 있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이 자리를 빌어 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더 킹'은 오는 1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킹' 류준열 "동안 조인성과 친구 연기, 부담 없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