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발표' 바다 "S.E.S 재결합 위해 미뤄둔 이야기"


친필 편지로 결혼 소식 전해…3월23일 9살 연하와 결혼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S.E.S 바다가 친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필로 쓴 손 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뒀던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한다"며 "3월 23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 바다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써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뒀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려 합니다"라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길 바라며 여러분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바다는 오는 3월 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혼배 미사 형식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 신랑은 지난해 9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던 9세 연하의 남자친구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발표' 바다 "S.E.S 재결합 위해 미뤄둔 이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