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 이하나 "새로운 장르, 내 삶의 패턴도 바꿨다"


"스릴러에도 매력 느껴져"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장혁과 이하나가 '보이스'에 출연한 계기를 알렸다.

11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과 배우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이 참석했다.

'보이스'는 삶과 죽음을 가로지르는 가장 긴박한 순간들이 모인 112 신고센터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다. 범죄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아낸다.

극 중 장혁은 사랑하는 가족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보낸 강력계 형사 무진혁을 연기했다. 이하나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을 맡았다. 두 배우는 '보이스'에 출연을 결정한 배경을 밝혔다.

장혁은 "장르적 드라마라 선택했다. 그러다보니 OCN이라는 채널의 작품이더라"며 "이 작품을 택한 데에는 특이한 면이 있어서였다. 소리가 남들보다 더 민감하게 들리는 형사, 112 센터의 이야기를 다루며 사건을 풀어간다. 이것을 현실적 사건과 어떻게 연결해 설득력있게 보여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있었다"고 답했다.

이하나는 "기대 이상으로 새로운 연기를 원 없이 하고 있다"며 "스릴러 장르에 매력도 느껴지고 내 개인적 삶의 패턴도 바뀌는 것 같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전에는 재밌는 작품을 하다보니 어떻게 하면 웃음을 드릴 수 있을지 걱정했었다"며 "그런데 이번에는 휴대폰 배경 화면에도 '상처, 고통, 통증을 사랑하라'는 대사의 영화 장면을 설정해놨을 정도로 배역에 몰입 중"이라고 밝혔다.

'보이스'는 오는 14일 밤 10시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 이하나 "새로운 장르, 내 삶의 패턴도 바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