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애틋하고 특별, 힐링 됐다"


김복주-정준형 캐릭터로 시청자 호평…11일 막방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역도요정 김복주'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연출 오현종) 마지막 촬영을 마쳤으며, 11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성경은 "정말 정신없이 바쁜 스케줄이었음에도 촬영하면 할수록 더 힘을 얻고 나 스스로 힐링이 된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이성경은 "모든 순간이 살아 움직이듯 생생하게 기억난다"며 "동료애를 넘어 현장에 계신 분들 모두 가족 같았다. 모두의 순수한 사랑과 열정이 흘러 넘쳤던 작품이었다"고 돌아봤다.

또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힐링 대본 써주신 작가님, 더 힐링 할 수 있는 현장을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복주라는 이름으로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과분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남주혁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남주혁은 "언제 어디에서 다시, 이 정도로 행복하게 연기할 수 있을까 싶을만큼 즐겁게 촬영했다"며 "준형을 만나서 행복했다. 마지막 대본을 받았을 때는 이제 끝이란 생각에 너무 감정이입이 돼 슬프더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촬영이 재미있고 애틋하고 특별했다. 준형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힘내서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각각 사랑스러운 복블리 김복주와 장난기 넘치는 수영부 훈남 정준형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성경은 극 중 남다른 힘을 자랑하는 의리파지만 알고 보면 유리 감성이 숨어 있는 복주 캐릭터를 코믹한 대사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완성했다.

남주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여심(女心 스틸러로 등극했다. 눈에 띄는 청량한 외모와 어느 상황에서나 농담을 건네는 능청스러운 연기가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평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애틋하고 특별, 힐링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