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박경, 18일 '연애 3부작' 완결편 발표


'보통연애' '자격지심' 이어 3연속 히트 기록할까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블락비 박경이 '연애 3부작'에 마침표를 찍는다.

솔로곡 2곡으로 음원강자로 거듭난 박경은 18일 자정 첫 미니앨범 '노트북(NOTEBOOK)'을 발표하고 '연애 3부작'을 완결할 예정이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9일 박경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박경은 2015년 '보통연애'를 통해 솔로 활동의 첫 발을 떼며 솔로 박경만의 색깔을 보여줬다. '보통연애'는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담은 곡으로 '연애 3부작'의 시작을 알렸다. 솔직담백한 박경의 작사법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고 좋은 성적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발매된 '자격지심'을 통해서는 특별한 줄 알았던 연애가 '보통연애'임을 느끼는 커플들의 속마음을 그려냈다.

박경의 강점은 공감에서 얻어지는 친근함이다. 이는 3년 전 믹스테잎을 통해 공개됐다가 지난 연말 음원으로 발표한 '오글오글'에서도 잘 드러난다. 박경은 제목에서 느껴지는 그대로 연애 중 느끼는 감정을 온전히 담아냈다.

또 박경은 '연애 3부작'을 통해 박보람, 여자친구 은하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블락비 활동에선 볼 수 없는 '스윗남'의 매력을 보여줬다.

박경이 완성할 '연애 3부작'의 대미가 기대되는 이유다. 박경은 사랑이라는 공통된 소재로 본인만의 서사를 그러내고 있다. 사랑으로 마냥 설레다가, 질투를 느끼고 급기야 자격지심까지 느끼는 이 러브스토리는 어떻게 마침표를 찍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박경, 18일 '연애 3부작' 완결편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