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콘-연기돌' 돌아온 오나미X'최우수상' 이수지, 특급 호흡


오나미, 섹시미 절정의 '나미오' 분해 큰웃음 선사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개그콘서트-연기돌'로 6개월 만에 복귀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 새롭게 선보일 코너 '연기돌'에는 김대성, 이수지, 김회경, 임성욱, 그리고 오나미가 출연한다. '연기돌'은 '연기부심'으로 가득한 오디션 참가자들의 폭소만발 주연 쟁탈전을 담은 코너다.

'연기돌'은 복귀하는 오나미로 화제를 모았다. 오나미는 '그녀는 예뻤다' 'HER' '만수르' 등 다수의 인기 코너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이수지도 코너의 기대감을 배가 시킨다. 이수지는 지난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여자 최우수상을 받은 '개콘'의 대표 개그우먼. 뛰어난 연기력과 물오른 개그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4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오나미가 등장하자 객석은 놀라움과 환호로 가득 찼다. 오나미는 섹시미 절정의 '나미오'를 연기하며 '헐리우드부심'을 뽐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오나미의 종횡무진 활약에 방청객들 역시 오나미의 대사를 따라 하기에 이르렀다고. 이수지는 40년 외길 연기 인생을 걷고 있는 내면연기의 대가 '김점자'로 등장했다. 이에 오나미와 이수지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한 새 코너 '연기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개콘' 제작진 측은 "'개콘'에서 연기력과 개그감으로 둘째가면 서러운 두 사람이 뭉쳤다. 제작진 또한 오나미와 이수지가 보여줄 웃음에 기대가 크다. 이미 'HER'에서 두 사람의 환상 호흡은 입증된 적 있다"고 밝혔다.

8일 일요일 밤 9시1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콘-연기돌' 돌아온 오나미X'최우수상' 이수지, 특급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