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 '1박2일 호텔휴가' 어때요!


업무에 매인 샐러리맨들은 여름휴가라고 해도 일로부터 100% 자유롭지 못하다. 더욱이 꽉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사람들이 붐비는 휴가지에서 이리치고 저리치이다 보면 늘어나는 비용과 스트레스로 바캉스의 추억은 악몽으로 남기 일쑤다.

올해만큼은 열심히 일한 나에게 특별한 휴가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평소에는 가기 망설여졌던 특급 호텔서 보내는 럭셔리한 하루는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준다.

절친한 친구와 함께라면 비싸다고만 생각했던 호텔 비용도 여름 패키지만의 특별한 할인 속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뷔페부터 한잔의 와인까지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호텔 풀장에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자.

산소처럼 상쾌한 도심 속 휴식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오는 9월 15일까지 '상쾌한 휴(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산소나라'의 고순도 휴대용 산소 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클럽 주니어 스위트를 이용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오리진스' 화장품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용고객 1명 추가 시에는 3만원을 추가하면 VIP 고객 전용인 클럽 라운지에서 3명 모두 무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초저녁에는 카나페 등 간단한 안주와 와인, 맥주 등 알코올 드링크도 무료다.

여름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룸 이용 시 19만9천원, 주니어 스위트 이용 시 22만9천원, 클럽 주니어 스위트 이용 시 26만9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02)559-7777

야외 수영장서 즐기는 행복한 가족 여행

서울 신라호텔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휴양 서머 패키지를 8월말까지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과 함께 가족 이벤트 및 건강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 수영장은 풀과 선탠 장소, 자쿠지 시설과 카페테리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등의 2인 음료권 및 고급 신라호텔 비치타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2인 조식(5만원 추가 시)과 신라면세점 2만원 할인권, 에비앙(1.5L)생수 한 병, 로라메르시에 프라이머 화장품(7월 26일~8월 10일)이 제공된다.

또 벨리댄스, 요갈라테스, 에어로빅 믹스 등의 다양한 건강 클래스 및 체지방 분석이 가능한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20만~32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02)2230-3310

전시회 등 문화가 충만한 시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문화가 충만한 여름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세기 라틴아메리카 거장 展' 관람을 비롯해 웨스틴조선 레이디스 섬머 가운, 고급 미네랄워터 등 도심 속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선물을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안락한 헤븐리 베드에서 하룻밤, 객실에서 과일과 직접 뽑은 에스프레소 커피 등을 즐기고, 베키아 에 누보에서 제공하는 고급 미네랄 워터 '피지 워터(FIJI water)'를 마시며 덕수궁으로 전시회를 관람하러 갈 수 있다.

또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 패션 섬머 포토 기행 체험 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섬머 패키지를 이용하면서 즐겼던 내용과 노하우를 사진과 함께 조선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가격은 18만원에서 38만원까지로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02)317-0404

여름 더위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푼다

W 서울 워커힐은 도시에서 보내는 특별한 여름이라는 의미에서 '섬머 인 더 시티(Summer in the City)'라는 테마를 가지고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이 패키지 가운데 '서머 인 더 시티-시원한 여름'은 내용면에서 이번 W호텔의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다. W 서울 워커힐의 스타일리시한 실내 수영장인 웻(WET)과 전통적으로 유명한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현대적인 감각의 아차산 전망 원더풀 룸에서의 1박은 물론, 시원한 아침을 열어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키친에서의 2인 아침식사, 리버파크내 여름에 어울리는 음식들이 가득한 뷔페 2인 식사권 1회분, 현대 일식 레스토랑 나무에서 여름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식사메뉴 15% 할인권이 포함돼있다.

패키지의 요금은 29만9천원부터이며, 주말 및 성수기(7월19일~8월17일)에는 추가 요금이 각각 적용된다. (02)2022-0000

한강을 내려다보며 가지는 여유로운 시간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여름의 무더위를 남산의 아름다운 자연과 시원한 한강의 전망을 가진 천혜의 야외 수영장에서 식힐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한 월풀 욕조에서 공기압을 이용한 맛사지로 피로를 풀수 있으며 한낮의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또한 60센티 깊이의 유아, 어린이용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세이프 가드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스파'에서 준비하는 여름을 겨냥한 퓨어 피지의 스페셜 스파 트리트먼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에 마련된 스파 부티크에서는 태닝으로 멋진 피부를 가꿀 고객을 위해 태닝 오일, 선블럭, 애프터선 로션 등의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판매한다. 가격은 18만7천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02)799-8888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 '1박2일 호텔휴가' 어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