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그룹 티아라, 뷰티 노하우 공개


모던하고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걸 그룹 티아라가 여성팬들을 위해 자신들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티아라는 화장품 브랜드 제이딜라제이가 '쇼이글로스'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제휴를 맺고 개최하는 '스타에게 배워보는 뷰티클래스' 강좌에서 자신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역삼동 보브 빌딩 7층 이벤트 홀에서 열리는 이번 쇼이글로스 뷰티 강좌는 1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강좌와 가수 티아라가 참여하는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와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하고, 참여 고객은 직접 화장을 해보며 자신의 화장법을 전문가에게 코칭 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 가수 티아라가 참여하는 2부에서는 스타의 메이크업 방법과 팁을 배우는 질의 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쇼이글로스는 남규리, 신애, 유리, 백지영, 황인영, 심은진, 에이미 등 많은 여성 스타들이 사용하는 립글로스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제이딜라제이의 쇼이글로스는 뚜껑을 열면 LED 조명이 입술을 환하게 비춰주고 거울이 부착된 용기를 사용,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플럼핑 필러 효과로 유리알처럼 매끈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그룹 티아라, 뷰티 노하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