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아인, '엉뚱남' 변신 화제…태국서 겨울 화보(?)


유아인이 무더운 태국에서 찍은 엉뚱 발랄 이색화보가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옷을 입은 유아인이 더운 나라에 불시착' 했다는 다소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태국 방콕의 시장과 사원, 길거리 등 다양한 장소를 돌며 촬영됐다.

공개된 화보 속 유아인은 동화 속에서 튀어 나온 듯 한 이색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우수에 찬 눈빛과 신비한 분위기 대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는 것.

최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유아인의 인기를 실감하는 듯, 출국 당시 공항에서 팬들에 의해 찍힌 사진과 태국 현지 셀카사진 등 태국에서의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될 때 마다 '과연 어떤 느낌의 화보가 탄생할 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으며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 당시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두터운 한 겨울 옷을 입고 더위와 싸우면서도 끝까지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KBS2 '성균관 스캔들'에서 '걸오앓이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유야인은 현재 다양한 작품을 두고 차기작 검토 중이다.

엉뚱하고 유쾌한 남자로 돌아온 유아인의 변신이 돋보이는 화보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아인, '엉뚱남' 변신 화제…태국서 겨울 화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