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SUMMER FASHION TREND' 기획전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여름시즌을 맞아 11번가 추천 필수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2008 SUMMER FASHION TREND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 기획전은 신상품전, 스타일존, 아이템존으로 나눠 진행되며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원피스를 비롯 가방, 대님, 신발 등 2008 여름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냉장고, TV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노트북 등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11번가의 기적 2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닌텐도 WII, 삼성 애니콜 햅틱폰, LG 싸이언 터치폰 등 신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그동안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구매를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이와함께 최근 패션계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고 있는 잇걸들을 대상으로 한 '핫한 신상+로토코 파티초대권&겸비샌들 선물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추첨해 남성 패션 브랜드 LOTOCO 에서 주최하는 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7월4일 저녁 7시 부산 노보텔 클럽 머피) 또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슈즈디자이너 이겸비의 샌들과 고급 휴대폰줄도 이벤트 상품으로 걸려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SUMMER FASHION TREND'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