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피릿MC]임재석, 차정환 잡고 챔피언 관록 과시...권아솔 '앙숙' 김도형 제압


디펜딩 챔피언 임재석(29, 정심관 화정센터)이 타이틀 수성에 성공했다.

임재석은 2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스피릿MC 17 'All- In' 메인이벤트에서 '짱돌' 차정환(24, 관악BJJ)을 1R 4분 24초 만에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제압, 손쉽게 방어전에 성공했다.

임재석과 차정환은 경기 시작 후 한 동안 서로를 견제하며 쉽게 펀치를 내뻗지 못했다. 임재석으로서는 펀치 타이밍을 빼앗기며 자칫 테이크다운을 허용해 그라운드로 끌려들어가는 우를 범해서는 안되기 때문이었다. 임재석의 노련함은 한 순간에 발휘됐다. 테이크다운 공방에서 오히려 임재석이 승리를 거둔 것. 코너에서 벌어진 클린치 힘싸움에서 임재석은 호미걸이로 차정환을 쓰러뜨리며 단숨에 마운트 포지션을 차지해버렸다.

그리고 이 기회를 챔피언 임재석은 놓치지 않았다. 돈무브 판정에 이어 링 가운데서 재개된 탑 포지션에서 임재석은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작렬시켰다. 차정환은 몸을 돌리며 빠져나오려 애를 썼지만 그럴 수록 임재석의 팔은 더욱 목을 파고들 뿐이었다. 결국 10여 초간 버티던 차정환은 탭아웃을 치고 말았다.

이날 승리로 스피릿MC 미들급 타이틀을 방어한 임재석은 차기 대회에서 이재선을 상대로 방어전을 치르게 될 예정이다.

한편, 기대를 모았던 앙숙지간 권아솔과 김도형의 일전에서는 권아솔이 로블로를 두 차례나 일으키는 등 또 한 번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우여곡절 끝에 김도형에게 2라운드 종료 3-0 판정승을 거뒀다.

◈스피릿MC 17 'ALL In'(챌린지 리그 제외 승:O 패:X)

[제1경기 웰터급 스페셜매치]

X 이형석 vs 김옥명 O-1R 1분 16초 길로틴초크

[제2경기 미들급 스페셜매치]

O 김호진 vs 김동현B X-2R 종료 판정

[제3경기 웰터급 스페셜매치]

O 강경호 vs 김남선 X-1R 4분 8초 안면출혈 닥터스톱

[제4경기 미들급 스페셜매치]

O 김윤영 vs 랜돈 쇼월터 X-2R 4분 13초 트라이앵글 초크

[제5경기 ITF 시범경기]

[제6경기 헤비급 스페셜매치]

O 김재영 vs 무라타 류이치 X-1R 33초 파운딩앤해머링 레프리스톱

[제7경기 웰터급 스페셜매치]

O권아솔 vs 김도형X-2R 종료 판정 3-0

[제8경기 미들급 타이틀매치]

O임재석 vs 차정환 X-1R 4분 24초

조이뉴스24 장충체육관=권기범 기자 polestar17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피릿MC]임재석, 차정환 잡고 챔피언 관록 과시...권아솔 '앙숙' 김도형 제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