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풀세트 렌탈 서비스 실시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

[석명기자] 자신의 클럽이 없어도 골프를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야마하골프에서 업계 최초로 클럽 풀세트 렌탈을 실시한다. 야마하 캐디백에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와 유틸리티까지 한꺼번에 빌려주는 것. 연습장뿐만 아니라 필드에서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렌탈 기간이 보름 이상으로 긴 것도 눈길을 끈다.

골프 클럽은 구매까지 신중한 고민이 필요한 제품이므로 많은 브랜드에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렌탈 서비스는 자신에게 맞는 클럽이 어떤 것인지 직접 써보고 결정할 수 있어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한 번에 빌릴 수 있는 품목과 수량이 정해져 있어 한 라인의 제품을 모두 경험해보기엔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야마하골프의 황성현 대표는 "브랜드마다 클럽 플로우에 따라 설계를 한다. 아마추어 골퍼가 해당 브랜드의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모두 사용한다는 가정 아래 클럽을 만드는 것이다. 이 경우 자신의 클럽별 비거리를 정확히 알 수 있어 정교한 경기 운영에 도움이 된다. 이번 풀세트 렌탈도 필드에서 야마하의 전 제품을 모두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야마하골프의 렌탈 서비스는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회차 별 일정에 따라 운영된다. 야마하골프의 남성용 대표 라인인 RMX(리믹스) 시리즈와 초·중급자를 위한 inpres(인프레스) Z시리즈, 최근 비거리용 클럽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반발 UD+2시리즈와 여성용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별도의 렌탈 비용 없이 왕복 배송비만 결제하면 택배를 통해 풀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사용 기간은 주말을 포함하여 2주 이상으로 넉넉하다. 렌탈 고객 전원에게 오리엔트골프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석명기자 ston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풀세트 렌탈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