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 칼텍스, '불금, 장충체육관으로 오세요!'


17일 홈경기 종료 후 EDM 파티 열어 멤버십데이도 개최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가 홈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GS칼텍스 구단은 17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IBK기업은행과 홈경기 종료 후 파티를 연다.

구단은 "금요일 저녁에 열리는 이번 경기 뒤에는 EDM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팀의 치어리더인 에너지걸스가 특별 공연을 갖고 신나는 디제잉 시간도 마련됐다. 펜들과 함께 즐거운 금요일 밤을 보내는 자리"라고 전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이날 IBK기업은행전에서 올시즌 첫 홈경기 3연승 도전에 나선다. 이날 경기는 '멤버십데이'로 열린다.

구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낳 행사는 멤버십카드 지참시 구단 상품 판매를 하는 'Kixx Shop' 10%할인, 선수들과 하이파이브,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과 혜택들이 준비된다.

구단 멤버십카드는 홈경기 티켓 구매 시 2천원 할인 및 GS POINT 3% 적립이 적용된다. 또한 각종 이벤트 참여시 우선권이 부여된다.

구단 공식사회관계망서비스(SNS) 중 하나인 카카오톡 옐로페이지를 통해서는 하이파이브 행사 이벤트 신청이 진행 중이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예매와 함께 무료로 멤버십 가입도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 칼텍스, '불금, 장충체육관으로 오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