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양 오리온, '일상 속 오리온 찾아라' 이벤트 실시


2017-18시즌 KBL 개막 앞두고 팬들 위해 풍성한 이벤트 마련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고양 오리온이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보도자료를 통해 "2017-2018 프로농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9월 한 달간 '일상 속 오리온을 찾아라'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일상에서 만나는 오리온의 모습을 '#고양오리온'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리온 선수·고양체육관·오리온 유니폼이나 지난 시즌 티켓 등 농구와 관련된 사진뿐 아니라 '초코파이'·'꼬북칩' 등 오리온 과자, '택시운전사'·'살인자의 기억법' 등 쇼박스 영화·마켓오 레스토랑 등 오리온과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오리온 구단은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4주간 총 100명을 선정해 10월 14일 홈개막전 티켓을 1인 2매씩 모두 200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단 측은 "이번 이벤트는 프로농구 개막을 앞두고 농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스포츠뿐 아니라 과자와 영화 등 오리온이 제공하는 일상의 즐거움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리온과 함께 팬들의 일상이 행복하고 즐겁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시즌에도 농구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양 오리온, '일상 속 오리온 찾아라'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