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엘 클라시코 더비, R.마드리드 역전승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에 3-1 승리

[최용재기자] '엘 클라시코 더비'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역전승을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26일 새벽(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 바르셀로나와의 라이벌전에서 3-1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레알 마드리드는 7승2패, 승점 21점이 되며 리그 2위로 뛰어 올랐다. 1위 바르셀로나에 승점 1점 차로 추격했다. 반면 올 시즌 첫 패배를 당한 바르셀로나는 7승1무1패, 승점 22점에 그쳤다.

또 호날두는 이번 경기에서 1골을 추가하며, 올 시즌 16호골을 성공시켰다. 골 침묵한 메시(7골)를 압도하며 리그 득점 선두를 질주했다.

시작은 바르셀로나가 좋았다. 전반 4분 네이마르가 수비수 두 명을 제친 후 오른발 슈팅으로 레알 마드리드 골망을 흔들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위축되지 않았다. 선제골을 허용한 후 본격적으로 골을 노렸다. 그리고 전반 35분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피케의 핸드볼 파울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호날두가 오른발로 성공시켰다.

그리고 후반 5분 페페가 코너킥을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지어 레알 마드리드는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16분 레알 마드리드는 승리를 확인하는 축포를 터뜨렸다. 벤제마가 쐐기골을 넣은 것이다. 결국 레알 마드리드의 3-1 역전승으로 엘 클라시코 더비는 마무리 됐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 클라시코 더비, R.마드리드 역전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