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 산둥과의 챔피언스리그 2차전 원정 응원단 모집


2박 3일 패키지 상품 만들어, 4강 진출 함께 한다

[이성필기자] FC서울이 2016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현장을 공유할 팬들을 찾는다.

서울은 오는 9월 14일 중국 산둥성 지난 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예정된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원정 경기 응원을 할 응원단 모집에 나선다고 25일 전했다.

지난 24일 홈 1차전에서 3-1 승리를 거둔 서울은 2차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4강 티켓을 손에 넣는다. 올해 조별리그 산둥 원정에서 4-1 승리를 거둔 기억이 있어 자신감은 충만하다.

서울 구단 관계자는 "과거 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경기에도 많은 팬들이 함께했다. 8강 대진이 확정된 순간부터 중국 산둥으로의 원정 문의가 쏟아졌다"라고 전했다.

구단 홈페이지와 여행사 래드캡 투어를 통해 모객에 들어간 서울은 패키지 상품도 공개했다. 경기 당일인 14일을 포함한 9월 13~15일 2박 3일의 일정이다. 경기 관람은 물론 산둥 연고지 지난시의 천성광장, 흑호천, 대명호 등 주요 관광지 투어와 전 일정 숙박, 식사, 교통, 경기 입장권이 포함됐다.

서울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산둥 원정 패키지는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원정 일정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산둥 원정 응원단이 서울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 산둥과의 챔피언스리그 2차전 원정 응원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