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C서울, 감바 오사카에 1-3 패배…8강 '빨간불'


서울, 2차전 원정에서 3골 차로 이겨야 8강행

[최용재기자] FC서울의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행에 빨간불이 켜졌다.

FC서울은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2015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감바 오사카(일본)와의 홈경기에서 1-3으로 완패했다.

이번 패배로 서울은 오는 27일 열리는 2차전 오사카 원정이 매우 부담스럽게 됐다. 서울은 2차전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고, 또 3골 차 이상으로 이겨야 8강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전반, 서울이 경기를 압도했다. 서울은 스리백을 들고 나와 수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도 서울의 공격력이 감바보다 훨씬 더 매서웠다. 감바는 이렇다 할 찬스조차 만들지 못했다. 서울은 전반 34분 차두리의 패스를 받은 고명진의 왼발 슈팅이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전반전 서울의 가장 아쉬운 장면이었다.

후반에도 서울이 경기를 압도했다. 하지만 선제골은 감바의 몫이었다. 후반 17분 문전에서 우사미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서울 골망을 흔들었다.

서울은 후반 26분 몰리나를 교체 투입시키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하지만 분위기는 달라지지 않았고 후반 28분 서울은 요네쿠라에게 두 번째 실점을 허용했다. 그리고 서울은 후반 40분 우사미에게 한 골을 더 허용하면서 완전히 무너졌다.

후반 추가시간에 윤주태가 오른발 중거리 슈팅으로 한 골을 만회했지만 서울의 추격은 거기까지였다. 결국 서울은 홈에서 1-3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조이뉴스24 상암=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C서울, 감바 오사카에 1-3 패배…8강 '빨간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