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창수 FC서울 구단주, 日 캠프 선수단 격려


가고시마 전지훈련 직접 찾아 격려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1998년부터 21년째 FC서울 구단주를 맡고 있는 허창수 구단주가 서울 선수단을 격려했다.

서울은 21일 '허창수 구단주가 일본 가고시마에서 전지훈련중인 훈련 캠프를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허 구단주는 1박2일간(2월20일~2월21일)의 짧은 일정 가운데서도 직접 만찬을 주최하는 등 선수단 사기 증진을 위해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K리그에서 구단주가 직접 전훈캠프를 방문하며 각별한 관심을 갖는 경우는 흔치 않은 일이다.

허 구단주는 서울 구단주를 맡은 1998년부터 21년간 매년 전지훈련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해왔다. 특히 GS그룹 경영 등으로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서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20일 가진 선수단과의 만찬에서 허 구단주는 "올 시즌 변화와 혁신을 겪었지만 황선홍 감독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하나가 된다면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면서 "진정한 팀워크로 무장해 팬들에게 더 큰 감동을 전하고 FC서울의 위상을 드높여 주기를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평소에도 서울 운영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허창수 구단주의 서울 사랑은 이뿐만이 아니다. GS,LG,LS,LIG등 그룹 내 임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FC서울 임원 동호회'라는 모임을 만들어 선수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게 했다.

특히 매 시즌 개막전 'FC서울 임원동호회 출정식'행사를 마련,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격려하며 FC서울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허 구단주는 FC서울을 통해 한국축구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이 성적에서도 좋은 결실을 거두는 것은 물론, 팬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축구철학을 통해 K리그 최고 인기구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토대와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이다.

황선홍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모두는 올 시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사랑 받는 구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창수 FC서울 구단주, 日 캠프 선수단 격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