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G 연속 무패' 황선홍 "수월한 선제 득점이 승인"


[서울 3-0 인천] "데얀 외에 국내선수들도 컨디션 끌어올려야"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황선홍 FC서울 감독이 승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FC서울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7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와 홈 경기에서 데얀의 멀티골에 힘입어 3-0으로 승리를 따냈다.

황선홍 감독은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오늘 경기는 두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하다"며 "격렬한 경기가 될 것"이라 내다봤다.

그의 말대로 경기는 초반 불꽃이 튀었다. 문선민을 중심으로 한 인천의 맹공이 이어졌고 서울은 몇 번이나 가슴을 쓸어내렸다. 황 감독도 "전반 초반 위기 상황이 있었다"며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그 상황을 잘 넘기고 선제 득점을 올린 것, 특히 득점이 조금 쉽게 터진 것이 승리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두 골을 터뜨린 데얀에 대해서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그는 "박주영, 이상호가 있지만 주포는 데얀"이라며 데얀의 존재감을 인정했다.

이어 "꾸준히 득점을 해주고 있어서 팀이 덩달아 살아나고 있다. 그런 부분에서 큰 보탬이 된다"고 말했다.

국내 선수들의 분발도 촉구했다. 황 감독은 "윤일록, 이상호, 박주영 등 데얀 이외의 다른 선수들이 얼른 컨디션을 끌어올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3G 연속 무패' 황선홍 "수월한 선제 득점이 승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