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신수 '시즌 14호' 동점 투런포


[텍사스 3-3 탬파베이]…소속팀 끌려가던 9회초 극적인 한방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소속팀을 패배 위기에서 끌어냈다. 추신수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에 있는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 원정 경기에서 짜릿한 손맛을 봤다.

그는 텍사스가 1-3으로 끌려가고 있던 9회초 무사 2루 상황에서 타석에 나왔다. 추신수는 탬파베이 선발투수 알렉스 콥이 던진 초구에 배트를 돌렸다.

바깥쪽 공을 밀어쳤고 타구는 왼쪽 담장을 훌쩍 넘어갔다. 택사는 이 한 방으로 3-3으로 균형을 맞췄다. 추신수는 동점 2점 홈런(시즌 14호)를 쳤다.

지난 19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 1회 선두타자 홈런을 쏘아올린 후 3일 만에 다시 대포를 가동한 것이다. 그것도 정규 이닝 마지막 공격 기회에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귀중한 한 방을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 이날 우익수 겸 1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그는 앞선 3차례 타석에서는 빈손에 그쳤다. 1회초 첫 타석에서는 유격수 직선타로 물러났고 3회초에는 병살타를 쳤다. 6회초에는 유격수 땅볼에 그쳤다.

추신수는 콥에게 밀렸으나 네번째 타석에서는 당하지 않았다. 두팀의 경기는 9회 현재 3-3으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신수 '시즌 14호' 동점 투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