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10월호 발간


기량발전 선수들 소개 5연속 리그 우승 달성 삼성 저력 분석

[류한준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이하 '더 베이스볼') 10월호가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10월호에는 올 시즌 잠재력이 드러난 기량발전 선수들을 집중 소개했다. 표지모델로는 kt 위즈로 이적 후 최고의 시즌을 보낸 박경수가 선정됐다.

KBO리그 5년 연속 정규시즌 우승을 차지한 삼성 라이온즈에 대한 분석도 담겼다. 또한 과거 해외리그 진출 사례와 함께 달라진 KBO리그 위상도 조명하는 코너도 포함됐다.

이외에도 읽을거리와 볼거리가 많다. 2016시즌부터 넥센 히어로즈가 홈구장으로 사용하게 될 고척스카이돔에 대한 탐방기도 실렸다.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가 취재한 KBO 리그 여성 마케팅 소개,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사직구장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다.

오랜만에 지면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인물도 있다. 1990년대 LG 트윈스의 신바람 야구를 이끌었던 이광환 전 감독, 소리없이 강한 남자안 김민재 kt 수비코치, 미래의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KIA 타이거즈 이종석 등이 독자를 찾는다. kt의 열혈팬인 서재영 씨와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저니맨 사관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최익성 대표 등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KBO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일부 기사의 경우 포털 사이트 Daum(http://me2.do/F877phiC)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구매는 위팬 홈페이지(http://me2.do/FgesYNEl)에서 가능하다. 정기구독 문의는 1588-7632로 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10월호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