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즈노, '김태균-최진행-김광현-박종우' 팬사인회 개최


[정명의기자] '스포츠의 명가' 미즈노가 대한민국 간판 스타들이 참여하는 '미즈노 후원선수 팬 사인회'를 서울과 대전에서 개최한다.

서울에서는 15일 용산 아이파크몰, 대전에서는 22일 중구 은행동 미즈노 매장에서 각각 열린다. 행사 시간은 오후 5시다. 미즈노는 스포츠 마니아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팬 사인회에는 SK 와이번스의 좌완 에이스 김광현을 비롯해 올 시즌 타격왕에 오른 한화 이글스 김태균, 같은 팀 소속의 거포 최진행이 참가한다. 축구 국가대표팀의 미드필더 부산 아이파크의 박종우도 자리를 함께 한다. 이들은 사인회와 함께 팬들과의 기념촬영에도 나설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이 전달된다.

미즈노의 공식수입원인 ㈜덕화스포츠 김창범 대표는 "2012년 겨울 시즌을 맞아 미즈노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와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팬 사인회를 계획했다"며 "미즈노 스포츠는 언제나 고객과 즐거움, 기쁨을 함께 나누고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즈노는 매년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 발전을 위해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 등 체계적인 시스템에 따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 라이온즈의 이승엽을 비롯한 30여명의 프로선수들이 미즈노로부터 다양한 용품을 지원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즈노, '김태균-최진행-김광현-박종우' 팬사인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