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와이번스, '솔로홈런 이벤트'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SK 와이번스는 오는 2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여름 바캉스 기간을 대비한 '솔로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

'솔로홈런 이벤트'는 SK가 혼자 야구장을 방문하는데 부담을 느끼는 솔로 야구팬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성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 및 다채로운 응원과 게임을 즐기며 자신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다.

당일 참가자는 오후 6시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하이트 클럽에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에 부여된 번호표를 통해 이성 참가자와 함께 지정된 테이블에 착석하게 된다. 이어 김우중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2분 소개팅 및 경기장 대표 먹거리인 '치맥'을 위한 단체 게임, 그리고 커플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는 응원 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경기 중 다양한 이성 참가자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에는 최종 매력 발산 시간과 자신의 이상형에 따른 커플 매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솔로 홈런 이벤트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2~30대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이날 매칭 된 커플에게는 장미꽃 전달식 등의 특별한 세리머니와 함께 소정의 경품이 지급된다. 추후 커플이 되어 야구장에 방문할 시 홈런 커플존 키켓 및 축하 이벤트 등 추가적인 혜텍이 제공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와이번스, '솔로홈런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