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B스포츠, 2017 고교야구 주말리그 독점 생중계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IB스포츠가 한국야구의 미래인 고고야구 주말리그를 독점 생중계한다.

IB스포츠미디어는 24일 "올해 고교야구 전∙후반기 주말리그 주요 경기를 자사 종합 스포츠 채널인 IB스포츠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올해 고교야구 주말리그는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며 전반기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고, 이어서 전반기 주말리그 왕중왕전 성격인 제71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가 펼쳐진다. 후반기는 5월 20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마찬가지로 후반기 주말리그 왕중왕전인 제72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IB스포츠 채널은 오는 25일 오전 9시 30분, 주말리그 서울권역 개막전인 경기고-서울고 경기를 시작으로 경동고-덕수고, 휘문고-배명고의 경기를 연달아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이밖에 IB스포츠는 제71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및 제72회 청룡기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등 2017년도 메이저 전국고교야구대회 및 전국대학야구대회의 주요 경기를 위주로 약 80경기를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김정환 아이비미디어넷 대표는 "특히 올해 고교야구는 한국야구의 미래라 불릴 수 있는 뛰어난 유망주들이 대거 등장하는 만큼 야구팬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로 성장할 것"이라며 "고교야구가 예전의 인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중계방송 제작을 통해 시청자에게 다가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IB스포츠, 2017 고교야구 주말리그 독점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