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2017 SK 와이번스 어린이회원' 모집


초등학교 학생 대상 선착순 1500명 바람막이·슬링백 등 기념품 제공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SK 와이번스가 2017년도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SK 구단은 28일부터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17 SK와이번스 어린이회원' 가입 신청을 받는다.

이번 어린이회원은 기존 어린이회원 상품과 차별화를 뒀다. 구단 측은 "트렌디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어린이회원 전용 엠블럼이 부착된 바람막이 재킷을 비롯해 모자, 슬링백, 목걸이 회원카드 등을 증정한다.

어린이회원 가입비는 9만원으로 상품 정상가 대비 40%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초등학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총 1500명으로 선착순이다.

또한 어린이회원들이 친구 또는 부모님과 함께 야구장을 방문할 때 부담이 덜 할 수 있도록 어린이회원들에게 올시즌 동안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만이 아니라 KBO리그 전체 구장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자격(비지정석 한정)이 주어진다.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내 상품 매장인 와이번스샵에서는 구단 상품 구매시 5%의 할인 혜택도 부여된다.

어린이회원 가입을 원하는 팬들은 구단 어린이회원 가입전용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CJ몰에서 'SK 와이번스' 상품 검색 후 가입 신청할 수 있다. 가입 관련 문의 및 상담은 고객센터 또는 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2017 SK 와이번스 어린이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