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제13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24일까지 신청 마감…KBO 리그 전 구장 출입 가능 AD카드 제공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17년도 제13기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지난 2005년 1기부터 시작된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다양한 활동을 한다. KBO 리그 경기를 포함해 KBO 주최 각종 행사에 참여해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다. 풍부한 경험을 쌓는 동시에 KBO리그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도 겸한다.

이번 13기 모집은 18일부터 접수를 시작해 24일까지 마감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객원 마케터에게는 올 시즌 KBO리그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AD 카드와 함께 과제 수행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또한 KBO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객원 마케터에게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 행사에 참석해 국제대회 운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다. KBO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사진 촬영, 영상 제작, 디자인 작업, 기사(칼럼) 작성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2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KBO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제13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