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코믹한 방귀 장면 고민 많았다"


"영화 보니 리얼하게 표현됐더라"

[권혜림기자] 영화 '목숨 건 연애'의 하지원이 방귀를 자주 뀌는 코믹한 캐릭터로 변신한 소감을 알리며 영화의 완성본에 만족감을 표했다.

8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송민규 감독과 배우 하지원, 천정명, 오정세가 참석했다.

영화 '목숨 건 연애'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달콤한 비공식수사를 그린 영화다. 연쇄살인사건과 로맨스의 결합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하지원은 추리소설 작가이자 범죄에 대한 공포심이 큰 탓에 경찰 신고를 자주 일삼는 인물 한제인으로 분했다. 한제인은 극의 중요한 순간마다 방귀를 뀌며 웃음을 안기는 캐릭터. 이를 위해 코믹한 방귀 장면을 소화한 하지원이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하지원은 "이번엔 액션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몸이 고단하진 않았다"며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고생스러운 것보다는, 영화에서 방귀를 뀌는데 그 부분을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이었다"며 "현장에서 연기한 것보다 영화로 만들어진 것을 보니 더 리얼하게 표현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 장면들을 어떻게 그릴지 고민했었다"고 답을 이어간 하지원은 "감독님이 편집을 잘 해준 것 같다"며 "마네킹으로 분하며 연기한 장면들도 재밌었다. 그간 무거운 연기를 했으니 코미디 타이밍, 코믹한 장면을 연기할 때 신이 났었다"고 답했다.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코믹한 방귀 장면 고민 많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