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영화 찍을 때마다 목숨 건다"


천정명 "어릴 땐 목숨 걸고 연애했다"

[권혜림기자] 영화 '목숨 건 연애'의 배우들이 목숨 걸고 지키고 싶은 것들에 대해 답했다.

8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송민규 감독과 배우 하지원, 천정명, 오정세가 참석했다.

영화 '목숨 건 연애'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달콤한 비공식수사를 그린 영화다. 연쇄살인사건과 로맨스의 결합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지원은 "닥쳐봐야 알 것 같다"며 "지금까진 목숨 걸고 해 본 연애가 없어 잘 모르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조금은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화 촬영을 할 때나 현장에서 에너지를 남겨두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는 "최선을 다하면 후회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내 선택이기 때문"이라며 " 거창하진 않지만 그 순간은 최선을 다하는 편이라서 영화를 찍을 때마다 목숨 건다"고 밝게 답했다.

천정명은 "너무 오래됐지만 어릴 때 목숨을 걸고 연애했던 것도 같다"며 "지금 지키고 싶은 것은 내 가족, 부모님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꼭 목숨 걸고 지키겠다"고 알렸다.

오정세는 "천정명이 말한 것과 정확히 같은 답"이라며 "과거 목숨 걸고 연애해 본 경험이 있다. 지켜야 할 존재는 저에게도 가족"이라고 답했다.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영화 찍을 때마다 목숨 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