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사이드 르윈'의 아담 드라이버, '스타워즈'의 새 악역이 되다


"의상 직접 준비 안해도 되는 영화라니"

[권혜림기자]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배우 아담 드라이버가 처음으로 블록버스터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고 알렸다.

9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감독 J.J. 에이브럼스,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공식 내한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영화를 연출한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배우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가 참석했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는 1983년 개봉한 '스타워즈 에피소드6-제다이의 귀환' 이후 30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를 그린다. 해리슨 포드, 캐리 피셔 등 오리지널 주역들이 출연하고 여기에 포 대머론 역의 오스카 아이작,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핀 역의 존 보예가 등이 새로 합류했다.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의 합류 역시 시선을 끈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다스베이더를 이을 새 악역 카일로 렌 역을 연기했다.

과거 코엔 형제의 '인사이드 르윈', 노아 바움백 감독의 '프란시스 하' '위아영' 등 크지 않은 규모의 영화들을 통해 관객들을 만났던 아담 드라이버는 "J.J. 에이브럼스에게 연락을 받고는 '내가 직접 의상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현장에서 음식도 주는 작품을 하게 됐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서는 큰 문제를 하루 하루 해결 가능한 작은 문제로 접근하자고 생각했다"며 "그런 하루 하루가 모여 대작이 나왔다. 우리 모두 자랑스러워하는 용어들을 연기해야 하는 큰 작품에 참여했지만 하루 하루 진실된 메시지를 전개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규모 영화였지만 촬영 과정은 다른 작품들과 유사했다"고 돌이켰다.

한편 지난 197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4-새로운 희망'으로 시작, 총 6개의 작품으로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해 온 '스타워즈' 시리즈는 3편 이후 10년만에 새 시리즈를 선보인다.

서울 여의도에서 풋티지 상영회와 기자간담회로 내한 일정의 행사의 문을 연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팀은 오후 7시부터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팬 이벤트로 관객을 만난다. 영화는 오는 1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사이드 르윈'의 아담 드라이버, '스타워즈'의 새 악역이 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