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밀' 김유정 "BIFF 초청, 너무 행복했다"


오는 15일 개봉 예정

[정명화기자] 배우 김유정이 부산영화제를 방문에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6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비밀'(감독 박은경, 이동하)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자와 주연배우 성동일, 김유정이 참석했다.

영화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이 영화 '비밀'에서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 성동일은 10년 전 맡은 살인사건으로 인해 혼자가 된 살인자의 딸을 키우는 형사 '상원' 역을 맡아 진한 부성애를 통해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살인자의 딸 '정현' 역은 귀여운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유정이 맡아 비밀을 간직한 성숙한 여고생 캐릭터를 표현했다.

김유정은 "시나리오를 받았을때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동안 캔디같이 밝은 역할을 많이 했는데, 이 작품을 하면서 내 내면의 어두운 면을 끌어내고 싶었다. 정현은 겉으로는 밝지만 속으로는 어둡고 외로운 인물이라 나를 조금 더 외롭게 만드려고 했다"고 역할을 설명했다.

"연기를 하면서는 내 감정을 숨기는데 중점을 둔 것 같다. 부산영화제에 초청받았단 말을 듣고 너무 행복했다. 가서 무대인사도 하고 관객과의 대화도 하면서 영화를 우리가 의도한만큼 느껴준 것 같아 너무 감사했다"고 말했다.

영화 '비밀'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밀' 김유정 "BIFF 초청, 너무 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