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벤져스2' 감독 "韓 촬영 이유, 자연과 도시의 어우러짐"


"대한민국 국민의 촬영 협조 진심으로 감사"

[정명화기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한국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벤져스2'는 지난해 서울 곳곳에서 촬영을 진행해 화제가 됐다.

영화 속 어벤져스는 '울트론'의 인류 멸종 음모를 막기 위해 생명공학연구의 중심지 대한민국을 찾는다. 이에 대항해 울트론과 그의 드론이 무차별 공격을 퍼붓는다.

공개된 촬영 영상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마포대교와 강남, 탄천 공영주차장을 달리는 차량 위에서 위험천만한 액션을 벌인다. 차량과 오토바이에 대형 스테디캠을 연결해 실감나는 액션을 담아냈고, 특히 액션을 하는 배우 너머로 서울의 한강과 첨단 산업도시의 이미지가 아우러져 슈퍼히어로 등장과 어울리는 멋진 풍광을 보여준다.

조스 웨던 감독은 "한국을 로케이션으로 선택한 데에는 수려한 자연이 고도로 발달한 도시와 함께 어우러지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오토바이를 탄 '블랙 위도우'는 강남역 골목을 내달리며 한국의 도심을 있는 그대로 거침없이 보여준다. 강남역 부근 한국 간판들과 한국 엑스트라 배우들이 한국적 분위기를 더한다.

이 일대 장면은 국내 관객들에게 익숙한 장소로 극중 관객 몰입도를 최대한으로 끌어 올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과 탄천, 강남 공영주차장은 '드론'의 공격을 받는 격전의 중심지로 부흥, 대형 트랙터가 뒤집히는 카 액션을 펼쳤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벤져스2' 감독 "韓 촬영 이유, 자연과 도시의 어우러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