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빠를~' 조재윤 "영화 찍고 부친상, 아버지 보고싶다"


"극 중 등장하는 아버지 사진, 실제 부친 사진"

[권혜림기자] 배우 조재윤이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했다.

2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감독 김덕수/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어뮤즈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덕수 감독과 배우 김상경·문정희·방민아·조재윤·최다인 등이 참석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 째 백수인 아빠 태만(김상경 분)을 딸(최다인 분)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아내 몰래 본격적인 '아빠 렌탈 사업'에 뛰어든 태만은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 여러 해프닝을 겪게 된다. 극 중 조재윤은 태만의 친구이자 PC방 사장 승일로 분했다.

이날 조재윤은 자신에게 이 영화가 특별한 이유를 알리며 "작년에 영화를 찍고나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극 중 승일이 PC방을 운영하는데 양복을 입고 출근한다. 아버지가 양복입고 회사를 다녔으면 좋겠다고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 뒤 "극 중 배경에 걸린 사진은 모두 진짜 제 아버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봉하면 영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다"며 "내게는 애틋한 작품이다. 아버지가 보고싶다"고 덧붙였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김상경·문정희·남보라·채정안 등 외에도 걸스데이 멤버 방민아가 출연한다. 오는 11월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빠를~' 조재윤 "영화 찍고 부친상, 아버지 보고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