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짜2', 신세경 엉덩이 노출 "대역 아닌 100% 본인"


욕설-흡연, 뒤태 노출 등 과감한 연기

[정명화기자]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 감독 강형철)에서 주연배우 신세경이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5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처음 공개된 '타짜2'에서 신세경은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다.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의 강형철 감독이 전작의 최동훈 감독에 이어 연출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가진 시리즈로 탄생시켰다.

극중 '대길'의 첫사랑 '미나' 역을 맡은 신세경은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뇌쇄적인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평범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발랄한 아가씨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흡연 장면이나 리얼한 욕 대사 등 그동안 단아하고 청순했던 모습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전작에서 '정마담' 역을 맡은 김혜수가 전라 노출을 꾀한데 이어 신세경 역시 파격이라 할만한 노출을 감행했다. 후반부 호기심을 모은 '벗고 치는' 장면에서 속옷 차림으로 도박을 하는가 하면, 엉덩이를 노출하며 아찔한 뒤태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속옷을 내던지며 뒤태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장면에 대해 혹시 대역 배우를 쓴 것이 아니냐는 의문에 영화 관계자는 "확인 결과 신세경 본인이 100% 연기했다. 대역은 쓰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신세경은 시사 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노출 연기에 대한) 부담이 없었다고는 할 수 없다. 많이 준비했다. 기억에 남는 것은 촬영 내내 너무 배가 고파서 꼬르륵 소리가 많이 났다. 그동안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했고 그만큼 욕심도 많이 냈다"고 말했다.

청순한 이미지를 고수해온 신세경에게 쉽지 않았을 노출이었음에도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한 것. 섹시하고 당찬 '미나' 캐릭터를 만들어낸 신세경의 색다른 모습은 오는 9월3일 개봉하는 '타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짜2', 신세경 엉덩이 노출 "대역 아닌 100% 본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