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민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오랜만에 작품 긴장되고 떨려"


주요 캐스팅 확정 짓고 22일 크랭크인

[권혜림기자] 배우 조정석과 신민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영화는 조정석·신민아를 비롯해 윤정희·이시언·라미란·서강준·황정민·배성우·전무송·서신애 등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22일 크랭크인했다.

경기도 부천의 한 미술학원에서 진행된 첫 촬영은 미영 역을 맡은 신민아와 재경 역의 서신애가 작은 마찰을 빚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두 캐릭터의 갈등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을 비롯한 출연진과 현장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루며 영화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신민아는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겠다"고 첫 촬영 소감을 알렸다. 영민 역의 조정석은 자신의 장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에 찾아와 일찍부터 남다른 팀워크를 보여줬다.

이명세 감독의 동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로맨틱 코미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공식 포스터 공개 이전부터 네티즌들이 조정석과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한 가상 포스터를 만드는 등 벌써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민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오랜만에 작품 긴장되고 떨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