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수 "'반창꼬' 200만 넘으면 관객과 대중교통 데이트"


[권혜림기자] 배우 고수가 영화 '반창꼬'의 흥행을 두고 여심을 설레게 할만한 공약을 내걸었다.

3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반창꼬'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고수는 "영화를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도 정작 목표 흥행 수치를 쉽사리 이야기하지 못했다. 그는 "어떻게 하죠?"라고 망설이다 "만약에 200만 관객을 넘기면 제가 영화를 보신 관객 분들 중 한 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겠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고수는 "400만을 넘는다면 또 다른 방법으로 데이트 신청을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는 "제가 그 분의 집 앞에서 기다리다가 같이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커피도 마시러 가고 두번째로는 영화도 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세번째 코스는 그때 가서 다시 생각해 보겠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이날 그는 '반창꼬' 출연 계기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고수는 "'백야행' '초능력자' ' 고지전'을 할 때 색 짙은 장르영화 느낌이 있었다"며 "그 후로, 편안하게, 일상적인 모습을 담을 수 있고 솔직해질 수 있는 작품을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때 '반창꼬' 시나리오를 받았다"며 "보고 나면 기분 좋아질 것 같아 선택했다"는 말로 출연 결정 당시를 회고했다.

'애자' 정기훈 감독의 신작 '반창꼬'는 아내를 구하지 못한 상처로 마음을 닫은 소방관 강일(고수 분)과 치명적 실수로 잘릴 위기에 놓인 까칠한 의사 미수(한효주 분)가 서로를 통해 아픔을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고수는 가슴 속 상처를 안고 있는 까칠한 소방관 강일 역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강일에게 거침없이 들이대는 발랄한 의사 미수 역은 한효주가 맡았다. 오는 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수 "'반창꼬' 200만 넘으면 관객과 대중교통 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