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IFF 개막작 '굿모닝 프레지던트' 1분35초만에 매진


제14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굿모닝 프레지던트'가 예매 시작 1분35초만에 매진됐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개막작 '굿모닝 프레지던트'가 21일 오후 5시 예매가 시작된 후 불과 1분 35초만에 완전 매진됐다"며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스탈린의 선물'이 기록한 1분 30초에 이어 올해에도 2분 이내의 빠른 예매 기록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를 통해 최초로 상영되는 '굿모닝 프레지던트'는 장동건, 이순재, 고두심이 각기 다른 세 명의 대통령으로 출연, 대통령이라는 위치의 사람들을 통해 정치와 삶을 유머러스하게 접근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 역대 한국영화 개막작들은 매번 빠른 매진 기록을 세우곤 했다. 제7회 개막작 '해안선'은 2분 4초, 제6회 개막작 '흑수선은 2분 28초, 제11회 개막작 '가을로'는 2분 45초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한국영화 중에서는 '굿모닝 프레지던트'가 역대 1위 기록을 낸 셈이다.

또 폐막작인 '바람의 소리'는 8분 10초만에 매진됐다. '바람의 소리'는 중국 출신의 천궈푸 감독과 신예 가오쥔수 감독이 공동 연출한 전쟁 심리 스릴러로 중국 대륙 4대 천후로 불리는 저우신과 신예 리빙빙 등 배우들의 연기와 앙상블이 빛나는 작품이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PIFF 개막작 '굿모닝 프레지던트' 1분35초만에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