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日바이어 "'놈놈놈' 일본군 부정적 묘사 거부감 없다"


일본 바이어들이 영화 '놈놈놈'의 일본군에 대한 부정적인 묘사 장면에 크게 거부감을 표시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진출한 '놈놈놈'은 1930년대 만주 벌판을 배경으로 열차털이범, 살인청부업자, 현상금 사냥꾼으로 살아가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때문에 일본군에 대한 다소 부정적인 묘사 장면들이 있어 일본 바이어들에게는 매력적인 영화가 아니라는 평이 있었다.

하지만 공개된 영상에 대해 일본 바이어들은 전혀 거부감이 없었으며, 이병헌, 정우성 등 한류스타들의 출연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 심리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칸에 체류 중인 CJ 엔터테인먼트 김정아 상무는 "일본군이 나오는 장면 등에 대해 일본 바이어들이 거부감을 갖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기우인 것 같다"며 "이들이 그런 장면에 대해 별로 신경을 안쓰고 있고, 오히려 한류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심리를 가지고 있다"고 현지 일본 바이어들의 반응을 전했다.

'놈놈놈'은 지난 21일까지 프랑스, 중국, 터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러시아 등 총 8개국에 선판매됐다.

한편, 24일 첫 공개되는 '놈놈놈'은 칸에서 공개되는 버전과 7월 국내 관객에게 선보이는 버전이 끝부분이나 편집 등에서 다소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지운 감독은 해외 수출용 버전 역시 따로 만들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지영기자 jy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日바이어 "'놈놈놈' 일본군 부정적 묘사 거부감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