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지섭X손예진, 배철수 만났다…16일 '음악캠프' 출연


음악 추천…손예진, 소지섭에 "랩으로 부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이 배철수를 만났다.

소지섭과 손예진은 16일 방송되는 MBC FM4U(91.9Mhz)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첫 출연한다. 두 사람은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관련한 이야기꽃을 피운다.

'사람과 음악' 코너에 출연한 두 배우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분위기에 어울릴만한 노래로 The Cascades의 'Rhythm Of The Rain'과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각각 선곡해왔다.

신청곡인 더 캐스케이즈의 '리듬 오브 더 레인(Rhythm Of The Rain)' 가사를 따로 준비해온 소지섭에게 배철수 DJ는 간단히 해석해 줄 것을 부탁했고, 손예진은 "이왕이면 랩으로 해석해 달라"며 짓궂은 장난을 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

배철수 DJ가 "내 주머니를 털어서 영화를 꼭 보러가야 되는 이유를 말해보라"는 질문에 소지섭은 "손예진 씨가 나오기 때문에 봐야 한다"며 상대 여배우를 띄웠고, 손예진은 "비처럼 촉촉하고, 봄처럼 따뜻하고 설레는 영화"라며 꼭 한번 볼 것을 추천했다.

이외에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와 소지섭, 손예진의 신청곡들로 1시간을 꽉 채울 것을 예고했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1990년 3월 19일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의 진행자 교체 없이 진행 중인 팝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 스타들이 애청하는 라디오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지섭X손예진, 배철수 만났다…16일 '음악캠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